법무법인 태신의 대표변호사들은, 판사, 검사, 변호사 수 200명 이상의 대형 로펌, 서울대 법학과, 서울대 의예과, 경찰대학교 졸업 등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가 법조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변호사들입니다.
판사, 검사 출신 변호사와 대한변호사협회 인증 형사전문변호사가 직접 진행합니다.
법무법인 태신은 15년 이상 운영되어 온 중견 로펌으로서, 양적 성장이 아닌 양질의 법률서비스 제공을 추구해 왔습니다.
그 결과 "법률서비스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2025년 기준 10년째 수상해 오고 있습니다.
축적된 노하우와 성실하고 진실된 변론으로 모든 의뢰인분들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무분별한 광고의 홍수 속에 가짜 성공사례, 성공사례 재탕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태신은 중견 법무법인으로서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대표 변호사 및 소속 변호사의 충실한 사건 수행을 위해 무리한 사건 수임을 하지 않고 적정량의 사건만 수임하면서 진실되고 양질의 성공사례를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실제로 사건을 해결한 경험이 있는지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013년 ‘법률사무소 태신’을 전신으로 하여 2015년 ‘법무법인 태신’으로 전환한 후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태신은 판사, 검사, 경찰, 의사, 회계사, 변리사 등 복수의 자격을 갖춘 변호사들이 뜻을 모아 설립한 법인으로서, 젊음과 노련함을 겸비한 우수한 변호사들의 실력을 기반으로 하여 기존의 법률시장에서는 제공하지 못하던 획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태신은 고객들에게 양질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사명과 같은 큰(太) 믿음(信)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